PAPERONE™ 고객 특집 기사 – 2020년 1월
2020년 1월 1일
PaperOne™ 고객 기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과의 인터뷰를 통해 고객, 회사, 업계에 대한 고객 의견 및 APRIL Group과의 파트너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 달 스포트라이트를 위해 Datascrip의 사업부장인 Ms Sylvia Lionggosari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Datascrip은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며, 마케팅 및 유통 분야에서 저명한 업체입니다.
이번 대화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PaperOne™: 안녕하세요, Ms Sylvia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와 Datascrip에서 귀하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말씀해 주십시오.
Sylvia: 오늘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현재 Datascrip의 사업부장이며, 23년 동안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문구류와 사무용품 부서를 포함한 3개 부서를 총괄하며, 전반적인 수익과 성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PaperOne™: 우리는 Datascrip이 비즈니스 솔루션 중심 기업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좀 더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Sylvia: 물론이죠. Datascrip은 설립된 지 50년이 되었고, 프린터, 노트북, 물론 종이 등 많은 사업에 핵심적인 제품의 유통업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저희를 독보적인 기업으로 만드는 것은 직원을 여러 부서로 나누어 특정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당사는 각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결과적으로 비즈니스 과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PaperOne™: 50년은 긴 시간입니다. Datascrip은 ARPIL Group과 얼마나 오랫동안 협력해왔으며, 인도네시아에는 어떤 종류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까?
Sylvia: 네, 당사는 확실히 많은 발전을 해왔습니다 우리는 ARPIL과 20년 넘게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PRIL이 업무를 뛰어 넘어 관계를 맺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그들과 일하는 것을 즐겁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인도네시아 전역에 PaperOne™ 브랜드를 개발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로 PaperOne™ Office Paper 제품군을 유통합니다.
PaperOne™: 인도네시아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Datascrip은 CSR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까?
Sylvia: 물론이죠! 실제로, Datascrip은 모든 기능에서 UN Global Compact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2018년 팔루 대지진 때 지원에 참여했고, 정기적으로 취약계층에 기금과 자원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환경 모범 사례뿐만 아니라 지속가능성을 대중에게 교육하기 위한 독립 기구인 GBCI(Green Building Council Indonesia)의 회원입니다.
PaperOne™: 정말 대단한 일을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본 인터뷰를 마무리하기 위한 마지막 질문으로, 디지털화가 펄프 & 제지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쳤으며, Datascrip은 향후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Sylvia: 저는 작업 흐름의 디지털화가 우리와 같은 펄프 & 제지 산업에 종사하는 회사들로 하여금 틀에서 벗어나 변화하는 추세에 대응하여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확실하게 고무시켰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재활용 종이는 진입하기에 흥미로운 시장이 될 것이며, GBCI에 참여함에 따라, 우리는 미래에 이러한 측면을 탐구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PaperOne™ 제품을 찾으시려면 customer_service@aprilasia.com으로 문의하십시오.